학내 코로나19 감염자 발생에 따른 비대면수업 수업 종료, 대면수업 진행 안내
작성자 | 교무학생처 | 작성일 | 2021/05/26 | 조회수 | 523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
학내 코로나19 감염자 발생에 따른 비대면수업 수업 종료, 대면수업 진행 안내
학내 코로나19 감염자 발생에 따른 비대면(원격강의) 수업 종료, 대면수업 진행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가. 대면수업 진행 : 2021. 5. 31(월)부터
나. 대상 : 2021학년도 1학기 전체 개설교과목
다. 협조사항
1) 재학생 전원 마스크 착용, 미착용자 퇴실 조치합니다.
2) 재학생 전원 발열검사 실시 후, 37.5도 이상 자 하교 조치합니다.
3) 코로나19 의심증상, 감기 등 유사증상자(미열, 기침 등)는 등교 전 지도교수와 우선 상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1) 스쿨버스 운행 노선 : 대학 홈페이지(스쿨버스 안내) 참조
2) 기숙사
- 입주기간 : 2021. 5. 29(토) ~ 30(일)까지 / 09:00~18:00(자세한 내용은 차후 대학 공지사항 안내 될 예정)
2021. 05. 26.
교무학생처장
다음글 :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자료 | 개인정보보호과 | 2021/05/27 |
---|---|---|---|
현재글 : | 학내 코로나19 감염자 발생에 따른 비대면수업 수업 .. | 교무학생처 | 2021/05/26 |
이전글 : | 2021년 상반기 강화군 다자녀 보육가정 대학생 등록금.. | 입학취업처 | 2021/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