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주 안내
작성자 | 숭덕관(기숙사) | 작성일 | 2021/03/03 | 조회수 | 526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
2021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주 안내
1. 기숙사 방 배정 신청기간 : 2021.3.3.(수)~5(금)까지 / 3일간
* 반드시 신청기간 내 꼭 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방 배정 등에 대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기숙사비 납부 기간 : 2021. 3.8(월)~10(수)까지
- 계좌 안내 :
A동 남학생(국민은행 608001-04-059814 경북과학대학교)
B동 여학생(국민은행 608001-04-085352 경북과학대학교)
- 유의사항 : 납부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입주 신청이 취소가 됩니다.
3. 방 배정 기간 : 2021.4.1.(목)~4.7(수)까지
- 방 배정에 관한 상담문의는 11번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문의전화 : 야간)
4. 기숙사 입주 기간 : 2021.4.10.(토)~11(일)까지(09:00~18:00까지)
단, 간호학과 3~4학년은 2021.5.8.(토)~9(일)까지 / 09:00~18:00
5. 기숙사비 및 시설 안내
구분 |
기숙사비(관리비포함) |
예치금 |
의무식비 |
합계 |
A동(남자) |
287,000원 (1학기 6주 비대면 수업 제외) |
25,000원 |
112,000원 (4,000원x28일 / 1학기 6주 비대면 수업 제외) |
424,000원 |
B동(여자) |
324,400원 (1학기 6주 비대면 수업 제외) |
461,400원 |
가. 남자기숙사 A동(4~6층) 여자기숙사 B동(3~5층)은 4인 1실 기준입니다.
나. 기준인원보다 적은인원으로 사용 희망 시 해당 인원만큼의 기숙사비+관리비를 별도 납부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희망 시 유선 신청(6번 문의처 참조))
다. 예치금(25,000원)은 퇴관 시 사용한 호실을 확인 후 환불되는 금액 입니다.(파손 사항이 있거나, 미 정리 후 퇴실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의무식 관련 사항은 8번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입주 세부내용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내 아래 링크를 통해 정보를 입력 후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ID 로그인 필요) http://reurl.kr/12FFD2FEPH
나. 룸메이트를 희망 하는 경우에 만 신청하는 칸에 룸메이트의 이름을 입력해 주시고 미 작성 시 임의로 배정 됩니다.
다. 룸메이트는 해당 기숙사 기준인원(4명)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미 충족시 룸메이트 신청불가)
라. 룸메이트의 경우 전원 입금이 되어야하며, 미 입금 인원이 있을 경우 룸메이트 신청이 취소됩니다.
7. 기숙사 신청 및 입금 시 유의사항
가. 본 내용은 학생들에게 문자 메세지로 송금처 및 금액을 한 번 더 안내 할 예정입니다.
나. 입금 시 반드시 본인의 학번 및 이름을 표기
1) 미 표기시 동명이인으로 인하여 입금확인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2) 예 : 210000-홍길동(학번-이름)
다. 보호자 및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확인이 불가하여 방배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8. 기숙사비 환불
가. 숭덕관 운영규정 제23조에 의거하여 환불은 수업일수 3/4까지 퇴관하는 경우에는 잔여액을 일수로 계산하여 10%의 위약금을 공제하고 나머지 부분을 환불하며, 수업일수 3/4이후에는 환불하지 아니한다.
나. 본 대학 기숙사 환불은 해당 학기가 종료한 후 일관 시행합니다.(단, 기숙사 미 입주 학생은 2주 이내 환불)
9. 학생식당 안내
가. 의무식 기간 : 2021년 4월 12일(월) ~ 6월 16일(수) (1끼당 4,000원)
* 목요일, 금요일 및 주말, 공휴일은 의무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나. 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다. 목요일, 금요일 중식만 운영됩니다.
라. 식사시간 : 아침 8:00 ~ 10:30
마. 식당 관계 문의처 : 054)971-8799
10. 교내 편의점 안내
가. 1학기 운영시간 : 월~수 09:00~20:00 / 목~금 11:00~18:00
나. 토요일 11:00~14:00 운영예정
11. 기숙사 관련 문의
가. 주간(09:00~17:00) 054)979-9301
나. 야간(18:00~22:00) 054)979-9151~2(남학생 9151, 여학생 9152) “방 배정 문의”
※ 주의사항
1. 현재 서울 경기지역 등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 감염증 환자가 신규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본교 기숙사 입주 시 유사 의심증상자는 입주를 불허하며, 학과 지도교수님과 의논하여 개인별 수업일정을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2. 코로나 19로 2단계까지는 외출, 외박이 가능하나, 2.5단계는 외출, 외박이 전면 금지됩니다. 외출과 외박이 어려운 학생은 기숙사 취소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입주 시 결핵검사서(집에서 가까운 보건소 및 병원발급)를 필히 제출을 하시기 바랍니다. 결핵검사는 매학기 기숙사 입주시 제출합니다.
2021. 03. 03.
숭덕관장
다음글 : | 홀트패밀리샵 서포터즈 모집 안내 | 취창업지원센터 | 2021/03/05 |
---|---|---|---|
현재글 : | 2021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주 안내 | 숭덕관(기숙사) | 2021/03/03 |
이전글 : | 2021년 1학기 청년창업농육성장학생 추가선발 안내 | 입학취업처 | 2021/03/03 |